여행 > 경포플라워가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행 > 경포플라워가든

무장애여행

경포플라워가든

본문


경포 호수광장 둘레길에 자리한 도시공원으로, 가운데 ‘경포의 달’ 조형물을 중심으로 원형의 유럽식 정원이 조성돼 있다. ‘경포의 달’은 경포호에 뜬다는 다섯 개의 달, 그러니까 하늘의 달과 바다에 비친 달, 호수에 비친 달, 술잔에 비친 달, 사랑하는 이의 눈에 비친 달을 낭만적으로 재현한 작품이다. 정원에는 10종의 튤립 11만 본이 식재돼 있는데, 봄 햇살을 머금고 피어난 현란한 자태와 그러데이션 빛깔이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경포호의 잔잔한 물결과 생기 넘치는 튤립이 어우러져 수려한 풍광을 자아내기 때문. 동그랗고 보드라운 겹꽃잎이 봄바람과 닿으면 싱그러운 향기까지 흩날린다. 꽃밭 사이로 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튤립의 달큼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다. 자전거를 대여해 경포 호수광장 둘레길을 달려보는 것도 좋겠다. 상쾌한 바람과 함께 한적한 경포 호수의 풍광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주소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초당동 459-28 (초당동)
(우:25466)
기본정보
문의 및 안내033-640-4531
이용시간상시
주차시설가능
유모차 대여 여부없음
애완동물 동반 가능 여부없음
신용카드 가능 여부없음
무장애 편의시설
접근로출입구까지 턱이 없어 휠체어 접근 가능함
출입통로주출입구는 턱이 없어 휠체어 접근 가능함_무장애 편의시설
보조견동반동반가능_시각장애인 편의시설
관련 이미지 정보

강원도_강릉시_경포플라워가든_경포 호수를 끼고 자리한 경포플라워가든 (2)

강원도_강릉시_경포플라워가든_경포 호수를 끼고 자리한 경포플라워가든 (3)

강원도_강릉시_경포플라워가든_경포 호수를 끼고 자리한 경포플라워가든 (4)

강원도_강릉시_경포플라워가든_경포 호수를 끼고 자리한 경포플라워가든 (5)
위치 정보 지도, 찾아가는길
이 지역의 현재 날씨 정보
기온20.2 ℃
습도44 %
풍향250 deg
풍속2.3 m/s
컨텐츠 저작권
공공데이터포털의 오픈API 를 통해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공공데이터포털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