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푸른 보리밭, 하얀 메밀꽃의 바다에 빠지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행 > 푸른 보리밭, 하얀 메밀꽃의 바다에 빠지다

여행정보

푸른 보리밭, 하얀 메밀꽃의 바다에 빠지다

본문


보리나라 학원농장은 봄이면 청보리가 푸른 바다를 이루고, 가을이면 메밀꽃이 새하얀 설경을 연출한다. 그 풍경이 아름다워 영화나 드라마의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무장읍성은 조선 태종 때 지어진 읍성으로 동학농민혁명을 주도한 농민군의 아지트로 잘 알려져 있다. 남문인 진무문과 객사, 동헌 건물을 통해 조선시대 읍성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기본정보
여행 일정기타
여행 테마----지자체-----
코스 총거리26km
총 소요시간6시간
코스명 : 고창 무장객사
코스개요무장객사는 조선시대때 무장에 내려온 관리나 사신들의 숙소로 사용하던 곳이다. 본관에 걸린 궐(闕)자를 새긴 나무 패는 임금을 상징하는 것으로, 매달 초하루와 보름에 수령과 지방관리들은 여기에 경의를 표했다. 나라에 경사가 있을 때면 사람들은 이 곳에 모여 축하의식을 행하였다.
코스명 : 고창 무장현 관아와 읍성
코스개요무장면 성내리에 있는 이 성은 1991년 2월 21일 사적 제346호로 지정되었으며, 성의 남문인 진무루에서 무장초등학교 뒷산을 거쳐, 해리면으로 가는 도로의 좌편까지 뻗어 있는데 성의 둘레는 약 1,400m, 넓이는 144,949.4m²(43,847평)이다.
코스명 : 보리나라 학원농장
코스개요17만 평 넓은 들녘을 보리밭 하나로 일궈놓은 보기 드문 대농원이다. 수확하는데만도 꼬박 1주일이 걸린다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리밭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명 : 구시포 해수찜월드
코스개요8264.5m²(2500평)의 부지에 1487.61m²(450평)을 가득 채운 내부 공간에는 주력업종인 해수찜탕을 비롯한, 국내에서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불한증막과 실내 모래찜질방, 황토 옥돌찜지방, 해수탕, 녹차탕 등의 부대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위치 정보 지도, 찾아가는길
컨텐츠 저작권
공공데이터포털의 오픈API 를 통해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공공데이터포털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