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해안선 , 해안선 , 200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ie > 해안선 , 해안선 , 2002

영화정보

해안선 , 해안선 , 2002

본문

Base Info
title해안선
original title해안선
release date2002-11-22
runtime94
vote average (vote count)6.313 (83)
popularity5.804
genre드라마, 전쟁
statusReleased
spoken languages한국어/조선말 (ko)
original languageko
production countriesSouth Korea (KR)
production companiesPrime Entertainment, Korea Pictures, LJ Film
Summary
까라면 깐다 | 까래서 깠는데...
평온해 보이는 동해안의 바닷가. “경고! 밤 7시 이후 이곳을 접근하는 자는 간첩으로 오인되어 사살될 수도 있습니다” 라는 경고판이 서 있다. 남들 노는 시간에 홀로 훈련에 열중하며 간첩을 잡겠다는 각오에 찬 강상병. 어느 날 밤 군사경계지역 안에서 술이 취한 채 위험한 정사를 벌이던 두 남녀(영길과 미영)가 강상병의 야시경에 잡힌다. 푸르스름한 남자의 등짝을 본 강상병은 두려움에 휩싸인 채 총을 쏘아대고, 남자의 몸은 탄발과 수류탄에 찢겨 흩어진다. 시체를 본 강상병은 하얗게 질리지만 간첩 잡은 해병으로 표창을 받고 휴가를 나온다. 그는 애인(선화)에게 민간인을 죽였다는 사실을 고백한다. 강상병은 점점 난폭한 행동을 하다가 마침내 정신적인 장애로 의가사 제대를 하지만 그 후에도 박쥐 부대를 벗어나지 못한다. 한편, 애인을 잃은 미영은 철책선 주위를 맴돌며 야릇한 미소를 흘리고, 돌아온 강상병과 미영으로 인해 해안선은 불안한 기운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Images
Videos
[ Trailer ] The Coast Guard : 해안선 (장동건)
컨텐츠 저작권
The Movie Database OpenAPI,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오픈API, 영상물등급위원회 오픈API 서비스를 통해서 구현되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