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Chromecast with Google TV (4K)에서 U+tv를 시청하고 싶어요 > LG Upl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G Uplus

[U+tv] Chromecast with Google TV (4K)에서 U+tv를 시청하고 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22-11-24 17:18

본문




Chromecast with Google TV(4K)에서 U+tv를 즐길 수 있도록 Chromecast 연결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천천히 순서대로 따라해 주세요.

■ 크롬캐스트와 U+tv 연결하기
1. 동봉된 스티커를 크롬캐스트 본체 전면에 붙여주세요.
2. 어댑터와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고, 크롬캐스트 본체와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세요.
3. TV HDMI에 크롬캐스트 본체를 연결하고, 동봉된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아 주세요.
4. TV 제조사 리모컨으로 크롬캐스트가 연결된 HDMI를 선택해 주세요.
5. 크롬캐스트 보이스 리모컨의 [이전 화살표 버튼]과 [구글 홈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주세요.
6. 크롬캐스트 보이스 리모컨 연결을 확인하고, [한국어]를 선택한 후, [▼]를 누르고 [대신 TV에서 설정]을 선택하세요.
7. 크롬캐스트를 연결할 U+ 와이파이를 선택하고, 비밀번호 입력 후 [√]를 눌러 와이파이와 크롬캐스트를 연결해 주세요.
※ 크롬캐스트는 전용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모델명의 숫자가 7100 이상인 모든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8. Google 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Google 및 Google Play 서비스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9. 이용할 Google 서비스 선택 후 [동의]를 누르고, 이메일로 관련 정보를 받을지에 관하여 [수신 동의] 또는 [거부]를 선택해 주세요.
10. [계속]을 눌러 Google 어시스턴트 기능을 수락하고, [허용] 또는 [나중에]를 선택해 주세요.
11. 구독 선택 화면에서 U+tv 앱 아이콘을 반드시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 주세요.
12. 앱을 설치하는 동안 [리모컨 설정]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리모컨을 설정해 주세요.
13. [살펴보기]를 눌러 U+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14. U+tv 가입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크롬캐스트 시리얼 넘버 14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 보유하신 와이파이 공유기에 따라 해당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U+tv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5. U+tv 가입명의자 본인의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 보유하신 와이파이 공유기에 따라 해당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U+tv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캐스트 #유플러스tv #구글TV #구글크롬캐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