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녀녀녀 , 201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영화 > 녀녀녀 , 2013

영화정보

녀녀녀 , 2013

본문

기본정보
영화명(국문)녀녀녀
상영시간94분
제작연도2013
개봉(예정)일2014-04-10
제작상태개봉
영화유형장편
제작국가한국  
장르멜로/로맨스   코미디  
감독한승림 ( HAN Seung-lim )
감독한승림
주연신주아 구지성 윤채이
심의번호2014-MF00315
관람등급청소년관람불가
유해사유선정성
개요남자를 유혹하기 위한 여고 동창생들의 좌충우돌 해프닝을 그린 내용
출연배우
신주아Sin Ju-a
윤채이YOON Cha-i
구지성KOO Ji-seoung
이영훈LEE Yeong-hoon현수
주인철마사지사2/후임형사
최성훈로비남직원
스탭     열기
줄거리
연재(신주아 분), 하은(구지성 분), 춘희(윤채이 분)는 고교동창이자 15년 지기 절친이다. 무궁화 4개, 1급 호텔의 막내딸인 연재는 평생 1203명의 남자와 섹스 하는 것을 목표로 삼을 만큼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여자다. 반면, 고등학교 교사인 춘희는 고지식함 때문에 서른이 넘도록 한 번도 섹스 경험이 없는 숫처녀(?). 웨딩 플래너인 하은은 10년 동안 한 남자하고만 사랑했으나 최근에 일과 남자, 둘 다 잃어버리는 아픔을 겪었다. 그러던 어느 날, 세 여자는 성년 10주년을 맞이해 연재의 호텔 스위트룸 1203호에서 그녀들만의 파티를 연다.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고 했던가. 이제 막 서른이 된 세 여자의 수다는 어느새 청소년관람불가를 넘어 제한상영가의 수위까지 치닫으며 급기야 서로의 자존심을 건 내기를 한다. 그 내기는 다름 아닌 한 남자를 정해 뜨거운 밤을 보내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은밀한 게임. 세 여자는 어떤 남자로 할까 옥신각신 끝에 10년 전 세 여자가 다 좋아했던 남자 선배를 꼭 빼 닮은 호텔 벨보이 현수(이영훈 분)를 그 타겟으로 정한다. 하룻밤을 입증하는 증거물은 다름아닌 그의 정액 채취. 과연 세 여자 중 누가 현수와 뜨거운 하룻밤을 보내게 될까? 과연 호텔 벨보이는 누구와 잤을까?
이미지, 동영상


컨텐츠 저작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오픈API, 영상물등급위원회 오픈API, 네이버 오픈API, TMDB API 서비스를 통해서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각 사이트에 있습니다.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