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서천 1박2일 여행코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행 >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서천 1박2일 여행코스

여행정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서천 1박2일 여행코스

본문


힐링하며 즐기기 좋은 서천의 여행코스! 국립생태원, 수라원, 장항송림산림욕장(장항 솔숲)을 지나오며 자연 속 휴식을 즐기고, 유정식당과 서천 치유의 숲에서 맛있는 식사와 숲 속 치유를 체험한다. 어렝이옻닭에서 식사를 마치고 한산모시관에서 모시 문화를 체험하며 서천 여행을 마무리 한다.
기본정보
여행 일정1박2일
여행 테마----지자체-----
코스 총거리53km
총 소요시간약 1시간 17분
코스명 : 국립생태원
코스개요국립생태원 에코리움은 세계 5대 기후를 재현한 각 기후대 대표 동식물 1,600여 종이 함께 전시되어 살아있는 생태계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상설주제전시관1·2, 기획전시관, 에코랩 그리고 어린이 생태글방, 4D 영상관 및 야외전시구역이 있다.
코스명 : 수라원
코스개요충남 서천군 장항읍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이다. 다양한 한우 메뉴가 유명하지만, 쌈밥 메뉴도 인기가 좋다.
코스명 : 장항송림산림욕장 (장항 솔숲)
코스개요장항 솔숲은 울창한 소나무숲이 해안을 따라 이어져 고즈넉히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마른 솔잎을 밟으며 천천히 걷기도 하고, 벤치와 원두막이 있어 잠시 앉아 쉬거나 가족과 둘러 앉아 간식을 먹기에도 좋다. 눈을 어지럽히는 식당, 위락시설, 방파제도 없이 오로지 바다와 백사장만 존재하는 해안 풍경이 여행자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코스명 : 유정식당
코스개요유정식당의 대표 메뉴는 새우장이며 포장 및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새우장 외에 아귀찜, 아귀탕 등도 판다. 내부에 단체석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인근 공용주차장이 있다. 동서천IC에서 가깝고 인근에 장항스카이워크 전망대, 금강하굿둑관광지, 장항항,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등이 있다.
코스명 : 서천 치유의 숲
코스개요서천 치유의 숲은 산림치유를 통한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된 곳으로 소나무와 참나무류의 숲길을 활용한 산림치유 프로그램과 싱잉볼, 아로마테라피, 통나무명상해독체조 등을 활용한 내부 산림치유프로그램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는 웰니스 관광지이다.
코스명 : 어렝이옻닭
코스개요서천군 종천면에 위치한 어렝이 옻닭은 직접 키운 닭과 옻을 사용한 옻닭요리와 백숙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점심특선으로 판매중인 닭개장은 깔끔한 육수와 고춧가루의 얼큰함이 더해진 국물로 인기몰이 중이다. 닭개장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만 판매된다.
코스명 : 한산모시관
코스개요한산모시 전시관은 모시풀을 처음으로 발견한 서천군 한산면 지현리 건지산 기슭에 있다. 이곳에선 우리나라 전통직물 모시의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고, 모시의 수확부터 모시 짜기, 모시 공예품으로 완성하기까지의 과정을 상세히 알 수 있다. 또한 고려 시대부터 조선 시대까지 모시로 만든 전통복식 20점을 재현하여 전시하고 있다.
컨텐츠 저작권
공공데이터포털의 오픈API 를 통해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공공데이터포털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