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거제도 일상 회복 청춘 투어, 지친 나를 위로하고 치유하는 여행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행 > 거제도 일상 회복 청춘 투어, 지친 나를 위로하고 치유하는 여행

여행정보

거제도 일상 회복 청춘 투어, 지친 나를 위로하고 치유하는 여행

본문


물멍 명소 동부저수지에서 시작하는 거제여행 코스! 학동흑진주몽돌해변, 거제 케이블카,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어방가, 숲소리공원까지 푸른 산과 바다를 넘나들며 이어지는 여행길에 그 어느 때보다 자연을 가까이서 마주하며 일상에서 지쳤던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다.
기본정보
여행 일정1박2일
여행 테마----지자체-----
코스 총거리55km
총 소요시간약 1시간 15분
코스명 : 동부저수지
코스개요동부저수지는 초록빛 가득한 논과 산이 스위스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저수지 입구에 '연인 나무 포토존' 이 있어 저수지를 배경으로 친구 또는 연인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코스명 : 학동흑진주 몽돌해변
코스개요학동흑진주 몽돌해변은 깊은 수심과 거친 파도로 주의가 필요한 대신 해양 레포츠가 잘 갖춰져 있다. 해변 내 선착장 유람선으로 해금강과 외도를 둘러볼 수 있어 관광객이라면 해수욕이 아니어도 한번 거쳐가는 곳이다.
코스명 : 거제 케이블카
코스개요거제 케이블카 상부 전망대에서 노자산과 다도해 전경을 360도로 접할 수 있고,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어 노자산 숲길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코스명 :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코스개요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마리나베이 요트투어는 낭만(요트)과 스릴(제트보트)이 공존하는 바다로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코스명 : 어방가
코스개요어방가의 어방은 물고기를 잡는 마을을 이르던 말로 어방가에서는 싱싱한 생선회, 해산물과 다시마효소와 황매실청으로 만든 건강한 비빔물회와 살얼음 물회를 선보이고 있다.
코스명 : 숲소리공원
코스개요숲소리공원은 동․식물과 테라피가 접목된 농촌휴식의 공원이다. 곤충․표고버섯 체험장과 도토리 놀이터가 있고, 동물체험장에는 양과 토끼 먹이주기 체험이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체험의 공간이 된다.
컨텐츠 저작권
공공데이터포털의 오픈API 를 통해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공공데이터포털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