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자연과 역동적인 레포츠를 즐기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행 > 자연과 역동적인 레포츠를 즐기다

여행정보

자연과 역동적인 레포츠를 즐기다

본문


충북은 은은한 자연미 속에 다이내믹한 즐길거리를 품고 있다. 항공스포츠의 명소가 된 단양과 제천의 패러글라이딩 체험, 2013년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를 개최한 충주의 조정경기장이 그곳이다. 이곳은 가슴 뛰는 여행지임에 분명하다.

출처 : 머물수록 매력있는 충청
기본정보
여행 일정기타
여행 테마----지자체-----
코스명 : 도담삼봉
코스개요남한강의 맑고 푸른 물이 유유히 흐르는 강 한가운데 위치한 도담삼봉. 늠름한 장군봉(남편봉)을 중심으로 왼쪽에는 교태를 머금은 첩봉(딸봉)과 오른쪽은 얌전하게 돌아앉은 처봉(아들봉) 등 세 봉우리가 물 위에 솟아 있다. 이곳은 조선 개국공신 정도전이 자신의 호를 삼봉이라 할 만큼 젊은 시절을 이곳에서 청유하였다 한다.
코스명 : 고수동굴
코스개요고수동굴은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고수리 기슭에 자리 잡고 있는 동굴로 약 5억년 전 고생대 전기 해저에서 퇴적된 석회암이 모암으로 발달한 석회암 동굴이다. 천연기념물 제 256호로 지정되었으며, 총 길이 1,700m의 종유동굴이다.
코스명 : 단양패러마을
코스개요단양패러마을 패러글라이딩체험장은 항공레저(패러글라잉)의 메카로 1989년 우리나라 최초로 조성된 패러글라이딩 체험장이며, 전국 최고의 안전시설과 휴게시설을 갖춘 패러글라이딩체험장으로 전국2인승패러글라이딩 대회와 2018년 세계패러글라이딩 정밀착륙 대회 등 각종 대회를 유치한 체험장으로 안전공학적인 설계로 세계적으로 공인된 패러글라이딩장으로 처음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는 관광객을 위한 넓은(6,000평) 이,착륙장을 갗추고 있다.
코스명 : 점심식사(장다리식당)
코스개요이곳의 정식은 지역 특산물인 마늘을 함께 넣어 밥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밥 또한 주문을 해야 그때서야 짓기 시작한다. 냄새가 날 것 같지만 익힌 마늘이라 뭉게지는 맛과, 함께 넣은 대추의 단 맛이 어울어져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같이 차려지는 밑반찬도 된장찌개, 두부구이, 그 외 모든 반찬이 밥과 잘 어우러진다.
위치 정보 지도, 찾아가는길
컨텐츠 저작권
공공데이터포털의 오픈API 를 통해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공공데이터포털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