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그린 마일 , The Green Mile , 1999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ie > 그린 마일 , The Green Mile , 1999

영화정보

그린 마일 , The Green Mile , 1999

본문

Base Info
title그린 마일
original titleThe Green Mile
release date1999-12-10
runtime189
vote average (vote count)8.507 (16631)
popularity89.722
genre판타지, 드라마, 범죄
statusReleased
spoken languagesFrançais (fr), English (en)
original languageen
production countriesUnited States of America (US)
production companiesWarner Bros. Pictures, Universal Pictures, Castle Rock Entertainment, Darkwoods Productions
Summary
미국 루이지애나의 콜드 마운틴 교도소. 폴은 사형수 감방의 간수장으로 일하고 있다. 그의 일은 사형수들을 감독하고, 그린 마일이라 불리는 초록색 복도를 거쳐 그들을 사형 집행장까지 안내하는 것. 폴은 그들이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까지 평화롭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어느 날 존 커피라는 사형수가 이송되어 온다. 그는 쌍둥이 여자아이를 살해한 흉악범. 하지만 순진한 눈망울에 겁을 잔뜩 집어먹은 그의 모습에 폴은 당혹감을 느낀다. 게다가 그는 초자연적 능력으로 폴의 지병을 깨끗하게 치료해주기까지 한다. 존을 전기 의자로 데려가야 할 날이 다가오면서 폴은 그가 무죄라는 확신을 갖게 되는데...
Images
컨텐츠 저작권
The Movie Database OpenAPI,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오픈API, 영상물등급위원회 오픈API 서비스를 통해서 구현되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